본문 바로가기

메인/삼성

95만원 한정판 실물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봤어요!

반응형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이번에는 갤럭시워치4 클래식 버전만 단독으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갤럭시워치4만 필요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데요. 아쉽게도 이번에도 추첨을 통해 한정판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구입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영상으로 보기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하얀색의 깨끗한 패키지이고 가운데 삼성, 톰브라운 에디션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이중 패키지 구조로 되어 있고 본체와 밴드를 구분해서 포장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톰브라운 에디션임을 보여주는 우표 같은 씰이 인상적입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본 패키지에는 워치와 메인 밴드가 조합되어 포장되어 있고 

추가 밴드 2종은 별도의 패키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톰브라운의 이미지가 패키지에 잘 녹아든 스페셜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특징

1.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디자인 차이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의 디자인은 기본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소재에서 차이를 두었는데요. 로듐 도급으로 마감해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옆면을 보면 톰브라운 에디션임이 새겨져 있습니다. 반짝거리는 디자인이라 아날로그 시계 감성도 느껴지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좋습니다. 

2.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사이즈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42mm 사이즈 블루투스 단일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부분이 살짝 아쉬운데요. 남성들이 차기엔 다소 작은 사이즈라는게 걸립니다. 워치만 단독 출시했으면 두 가지 사이즈 다 나왔어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3.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워치페이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5개의  톰브라운 워치 페이스가 제공됩니다.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로 톰브라운 에디션임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워치페이스는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커스텀을 지원해 여러가지 모습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경, 인덱스, 시계바늘, 색상을 조합해서 새로운 워치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밴드 3종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메인 밴드는 톰브라운 3색 스티치를 적용한 화이트 가죽 밴드 입니다. 때가 탈 것 같긴 하지만 화사한 느낌이 좋습니다. 

 

안쪽면은 실리콘 재질로 처리해 가죽이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반쪽짜리 가죽 밴드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이 적용된 패브릭 소재 스트랩입니다. 패셔너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밴드라 캐쥬얼한 복장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는 밴드가 아닐까 합니다. 

 

불소 고무 소재의 그레이 색상 스트랩 입니다. 운동할 때 사용하기 좋은 밴드로 집에서 편하게 찰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밴드들은 각각 개성있는 색상이라 서로 다른 느낌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95만원에 책정되었습니다. 일반 갤럭시워치4 클래식 42mm 가격이 369,000원이니 2.5배 정도 가격이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가죽 밴드와 추가 2가지 밴드가 있고 톰브라운 워치페이스도 제공하니 단순 가격으로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톰브라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가치있는 금액이 될 것입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는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2021년 9월 29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니 잘 응모하시고 당첨의 행운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