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70km/l를 간다고? 2022년 혼다 슈퍼 커브 C125 예쁘네요~

반응형

혼다 오토바이의 역사를 잘 이어오는 2022년 혼다 슈퍼 커브 C125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격은 470만원인데요.  무려 70km/l나 가는 놀라운 연비를 가진 오토바이입니다. 

 

2022년 혼다 슈퍼 커브 C125 디자인 예쁘죠? 

2022년 혼다 커브 C125는 커브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잘 이어가고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가성비 오토바이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컬러와 현대적인 감성이 잘 녹아든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은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혼다 커브 C125라 다 좋다고 볼 수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기동성있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오토바이 입니다. 아날로그 감성의 디자인이라 봐야 되겠죠. 무엇보다 타기 편하고 컨트롤이 쉬운 오토바이 입니다. 

 

투톤 컬러를 적용한 모델은 유니크한 디자인 매력도 느낄 수 있습니다. 패션 오토바이로도 손색 없는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헬멧까지 완벽하게 조합하면 은근히 귀여운 매력으로 탈 수 있는 바이크 입니다. 

 

2022 혼다 슈퍼 커브 C125 스마트키도 있어요!

혼다 커브 C125는 어쩌면 필수라 할 수 있는 스마트키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키가 있고 없고는 정말 천지 차이죠. 키를 꽂고 돌려야 하는건 정말 불편한 일인데 그럴 필요 없이 키만 휴대하면 시동도 걸고 잠금 해제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특히 겨울에 아주 만족스러운 기능입니다. 

 

아날로그 감성의 디지털 계기판!

계기판은 아날로그 계기판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가운데 디스플레이가 있어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매력으로 혼다 커브 C125 디자인과 잘 녹아드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22 혼다 슈퍼 커브 C125 LED 라이트 적용

2022 혼다 커브 C125는 헤드램프, 테일램프 다 LED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야간 시인성도 좋기 때문에 여러모로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ABS 적용으로 안전한 드라이빙 가능

오토바이는 차와 달리 도로에 다양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ABS 탑재 여부는 중요한 부분인데요. 미끄러지는 걸 보조해 줄 ABS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해 최대한 안전하게 설 수 있는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탈 수 있는 주행 성능! 

혼다 커브 C125는 단기통 124cc 배기량으로 무난한 드라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벼운 차체라서 힘이 좋고 연비도 무려 70km/l나 갈 수 있는 말도 안되는 연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스펜션도 부드러워 편안한 주행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속주행을 하는 오토바이는 아니니 전반적으로 부담없이 탈 수 있는 오토바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필리온 시트를 적용해 동승자와 함게 라이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함께 근거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다 커브 C125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오토바이라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모델이라 모두가 좋아할 오토바이는 아니지만 최고의 연비와 기동성을 가진 바이크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