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애플 업데이트! 아이폰 iOS 15.1.1 달라진점 아이폰12, 아이폰13 통화 끊김 문제 개선

반응형

애플이 11월 18일 아이폰 iOS 15.1.1 깜짝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긴급하게 수정할 내용이 있어서 배포를 한 것인데요. 어떤 달라진점이 있었는지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iOS 15.1.1 달라진점

아이폰 iOS 15.1.1 달라진점은 아이폰12, 아이폰13 통화 끊김 문제를 개선했다고 합니다. 일부 사용자들이 아이폰 iOS15.1 에서 통화 끊김 문제가 발생한다고 지적이 있었는데요. 빠른 대응을 통해 개선을 했습니다. 

 

참고로 애플은 지난 iOS15.1에서 다시 예전의 통화연결음으로 되돌렸죠. iOS15에서 다소 이질적인 통화연결음을 제공해 불만의 목소리를 들으니 빠르게 대응을 한 것입니다. 

 

애플이 가장 잘하는 업데이트! 

이렇듯 애플은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계속 듣고 발빠르게 수정 사항을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해 주고 있습니다. 보통 업데이트를 해도 어떤 내용의 업데이트 인지 안 알려주지만 애플은 인정하고 관련 부분에 대한 내용을 명확히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게 애플의 경쟁력이 아닐까 합니다. 아직 아이폰 업데이트 안하셨다면 지금 바로 해두세요! 

* 아이폰13 구입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