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아웃도어

예뻐요! 던킨 도너츠 캠핑 스토리지 박스 사전예약 고고! 캠핑 폴딩 박스

반응형

던킨 도너츠가 이번엔 예쁜 캠핑 스토리지 박스(폴딩 박스)를 공개했습니다. 1만원 제품 교환권과 함께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던킨 도너츠 캠핑 스토리지 박스 예뻐요!

캠핑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필수라 할 수 있는 캠핑 스토리지 박스 입니다. 사용할때는 펼쳐서 다양한 짐들을 담아 다닐 수 있고 안쓸때는 접어서 둘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디자인은 나무 상자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고 던킨 로고와 이 제품을 만든 브루클린웍스 로고가 들어가 특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던킨 스토리지 박스 재질은 PP 재질이고 사이즈는 36 x 26.5 x 28cm 입니다. 일반적인 캠핑 폴딩 박스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게는 약 1.6kg 이고 색상은 브루클린 탄, 베이비 아이보리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면 잠금버튼이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던킨 도너츠 캠핑 스토리지 박스 받기

던킨 도너츠 캠핑 스토리지 박스(폴딩 박스)는 던킨 도너츠 1만원 제품 교환권과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약기간 구입시에는 5,000원을 할인해 14,9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즉, 4,900원에 캠핑 폴딩 박스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괜찮죠? 

 

물론 가격적인 함정이 있긴 합니다. 던킨 도너츠 제품 교환권은 필수로 제조 커피/음료를 포함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커피와 빵을 구입해야 합니다. 빵만 구입이 안되니 주의하세요. 

던킨 도너츠 캠핑 스토리지 박스 예약 기간은 2021년 11월 29일(월)~ 12월 5일(일)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해피앱에서 구입이 가능하니 앱을 설치하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캠핑 폴딩 박스 구입을 고민하셨던 분들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