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열선조끼 추천! 티 안나는 따스미 발열조끼 후기!

반응형

한 겨울 이제는 발열조끼는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옷을 두껍게 입어야 한다는 생각만 했는데요. 이제는 발열조끼 또는 열선조끼만 있으면 봄옷으로도 충분히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전기장판을 등에 댄 느낌이니까요. 오늘은 얇은 옷에도 입을 수 있는 따스미 발열조끼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열조끼 추천입니다. 

 

티 안나는 발열조끼 찾으셨나요? 

저는 이 옷 안에 따스미 발열조끼를 입고 있습니다. 보통 발열조끼 또는 열선조끼는 두툼한 형태로 되어 있어서 패션과는 거리가 있는데요.  따스미 발열조끼는 이런 얇은 가디건에도 입을 수 있는 신박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정말 안 입은듯한 효과를 내주기 때문에 대박이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안쪽에 이렇게 따스미 발열조끼를 입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열선조끼 발열조끼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슬림한 디자인이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어떤 옷에든 예쁘게 착용할 수 있는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냄새도 안나기 때문에 어디든 안심하고 입고 다니셔도 됩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첫만남!

따스미 발열조끼 패키지 입니다. DDASMI 라고 써있는 거 보니 재미있죠. 정체모를 중국산 발열조끼가 아닌 고유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발열조끼입니다. 선물 상자 처럼 준비되어 있어 겨울 선물로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고 설명서와 감사 카드도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발열조끼들과 확실히 다른 품격있는 발열조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사카드 내용입니다. 브랜드의 자신감이 느껴집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전용 벡셀 배터리입니다. 보통 발열조끼들은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데요. 따스미 발열조끼는 몸에 착용하는 것이니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전용 보조배터리를 사용해 단선, 스파크, 화재등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고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8000mAh 로 최대 9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시간도 꽤 길죠. 5W 초절전 소비전력 기술을 도입해 1단에서 최대 9시간, 2단에서 최대 6시간, 3단에서 최대 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디자인 및 특징 자세히 보기! 

따스미 발열조끼는 착용 부위를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꼭 방탄조끼 같은 느낌이죠. 두께가 3mm 밖에 안하기 때문에  어떤 옷에든 티나지 않게 입을 수 있게 한점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무게도 95g으로 가볍습니다. 거의 착용한 느낌이 나지 않는 발열조끼입니다. 

따스미 이니셜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정품 따스미 발열조끼만의 확실한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쪽은 회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들보들한 소재라 옷 위에 입어도 옷감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맨살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접히는 부분에는 홈이 들어가 깔끔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렴한 발열조끼들은 열 조절을 못해서 저온화상을 입는 경우도 있는데요. 따스미 발열조끼는 안정된 발열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열선 면적도 다른 제품보다  넓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발열조끼 대비 3배 이상 열선면적을 가지고 있어 전체적으로 따뜻한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스미의 경우 5개국 특허 열선과 36년 노하우로 개발한 '미세발열사 직류 dc법'을 적용해 더욱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밴드 부분도 섬세하게 되어 있습니다. 길이 조절도 자유롭고 늘어나는 소재라 안정된 착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깨에 장착하는 발열조끼인데 떨어지면 안되겠죠. 박음질을 보면 정말 단단하게 만들어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바깥 부분은 밴드를 단단하게 잡아줄 수 있는 소재로 덧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가 반영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깨에 착용한 모습입니다. 거의 티가 나지 않게 얇은 소재라 어떤 옷에든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를 연결하는 부분도 단선 위험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발열 조끼가 잘 망가지는 부분이 배터리가 연결되는 부분인데요. 단선이 생기지 않도록 단단하게 잡아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거 하나하나가 프리미엄 발열조끼의 차이라 보시면 됩니다.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는 단자도 다른 발열조끼들과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호환성에서는 다소 아쉬울 수 있으나 다 이유가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는 모든 컨트롤을 보조배터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증된 발열조끼 보조배터리만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파도 안나오게 설계 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 전자파라는 것을 전자파 안전검사 및 정식 특허를 받은 발열조끼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게 USB-A 타입 단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충전은 마이크로 5핀 단자로 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배터리 상태 확인도 4단계로 가능하고 발열 단계 온도 표시 및 3단 온도 조절도 보조배터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온도 색상은 1단계 초록, 2단계 주황, 3단계 빨강입니다. 

그리고 보조배터리 사이즈도 슬림한 사이즈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됩니다. 

따스미 발열조끼를 등에 착용한 모습입니다. 티나지 않는 착용을 할 수 있어 최고의 발열조끼라 할 수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괜찮죠? 일반적인 발열조끼나 열선조끼에 비해서 고가이지만 그만큼 기술력에서나 착용감에서나 월등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어떤 옷에든 잘 어울리는 발열조끼이니 잘 참고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열선조끼, 발열조끼 추천합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