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무료에요. 애플 명동 애플스토어 지구의 날 Today at Apple 세션 공개!

반응형

애플이 5월 6일까지 지구의 날을 맞아 애플 명동 애플스토어에서 특별한 Today at Apple 세션을 선보입니다. 유명 방송인, 브랜드 대표, 아티스트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꿈꾸며 아이패드와 애플워치로 얻은 참신한 발상과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이쓴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재활용이 가진 놀라운 힘

4월 22일(월) 오후 6시~7시까지 방송인 제이쓴과 함께 일상 속 재활용이 가진 놀라운 힘 Today at Apple 세션이 열립니다. 작은 노력으로 지구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오는 재활용의 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준비되었는데요. 환경과 문화를 위해 힘써온 제이쓴만의 스토리와 애플워치를 활용한 에피소드까지 일상속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해 두세요

 

 

운예지와 함께 아이패드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지구 스토리북 만들기

4월 27일(토) 오후 2시~3시 30분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윤예지와 함게 아이패드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지구 스토리북 만들기 워크숍이 열립니다. 아이패드로 그림 동화를 보며 드로잉 팁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인데요. Procreate 앱에서 애플 펜슬로 지구상에서 꼭 지켜주고 싶은 것을 그려 세상 단 하나뿐인 스토리북을 완성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강영민과 함께 아이패드에서 버려진 물건을 3D 작품으로 재창조하기

5월 2일(목) 오후 7시~8시 30분에는 강영민 작가와 함께 아이패드에서 버려진 물건을 3D작품으로 재창조하는 워크샵이 열립니다.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이용해 수명이 다한 물건의 이미지를 감각적인 3D 작품으로 재탄생 시켜보게 됩니다. 이 시간도 Procreate 앱의 3D 모델 팩으로 나만의 에코 아트워크를 완성해 볼 수 있습니다. 

 

슬로우파마씨와 함께 아이패드로 패밀리 업사이클 가든 꾸미기

5월 6일(월) 오후 2시~3시 30분까지 슬로우파마씨와 함게 아이패드로 패밀리 업사이클 가든 꾸미기 워크샵이 열립니다. 초록의 지속 가능한 힘을 전하는 플랜트 디자인으로 영감을 얻어 프리폼(Freeform) 앱에서 애플펜슬로 원하는 정원을 구상합니다. 그 다음 재활용품을 이용해 흙과 식물을 직접 만지며 작은 정원을 완성해 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구의 날 맞이 애플스토어 Today at Apple 세션 잘 참고하셨죠? 위 프로그램은 모두 애플 명동에서 진행되니 아래 Today at apple 프로그램 확인해 보시고 신청해 보세요

 

애플스토어 Today at Apple 신청 바로가기 

https://www.apple.com/kr/today/

 

Today at Apple - Apple

Apple Store에서 진행되는 참여형 세션을 통해 배우고, 창작하고, 영감을 받아 보세요. 가까운 곳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Today at Apple에서 찾아보세요.

www.apple.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