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삼성

드디어 삼성 갤럭시핏3 국내 출시일 확정! 갤럭시핏3 가격 괜찮아요?

반응형

드디어 삼성이 갤럭시핏3 국내 출시를 알렸습니다. 피트니스 밴드 포지션으로 가성비 라인업으로 나오는데요. 갤럭시핏3 가격, 주요 특징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워치 추천 모델입니다. 

영상보기

화면 커진 삼성 갤럭시핏3

삼성 갤럭시핏3는 전작 대비 약 45% 커진 1.6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시원시원한 화면 사이즈라 이제는 밴드 보다 스마트워치에 가까워진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쁜 워치페이스 지원

커진 화면에 맞게 감각적인 워치페이스가 제공됩니다. 기존보다 확실히 경쟁력 좋아진 삼성 갤럭시핏3 입니다. 

 

고급스러워진 소재! 

삼성 갤럭시핏3는 소재도 기존 플라스틱에서 알루미늄 바디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성도 좋아졌고 디자인적인 가치도 한단계 올라갔습니다. 

 

갤럭시핏3 밴드 교체 개선

삼성 갤럭시핏3는 밴드 교체도 쉽게 할 수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쉽게 분리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100가지 이상 운동모드 측정 지원

삼성 갤럭시핏3는 피트니스 밴드를 포지션하고 있듯이 10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GPS가 내장되어 있지 않아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5ATM 방수 지원

삼성 갤럭시핏3는 수영이나 물놀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5ATM 방수를 지원합니다. 이는 수심 50m 까지 방수가 되는 성능이라 물로부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낙상 감지, 긴급 SOS 기능 추가

삼성 갤럭시핏3는 넘어졌을때 낙상을 감지해 긴급 SOS 기능을 지원합니다. 다만 이 기능은 One UI 6.1 이상의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드 버튼을 5번 누르면 SOS 메시지 발송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 모니터링 지원

삼성 갤럭시핏3는 건강 모니터링 기능으로 수면 측정, 스트레스 수준 등 다양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센서가 좋아졌을지 궁금하네요.

 

스마트폰 연동 강화

삼성 갤럭시핏3는 스마트폰과의 연동성이 강화되어 사진 촬영 지원, 미디어 컨트롤 지원, 내 폰 찾기 지원을 합니다. 다만 통화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삼성 갤럭시핏3 사용시간

삼성 갤럭시핏3 사용시간은 최대 1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얼마나 배터리 관리를 잘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삼성 갤럭시핏3 가격, 출시일

삼성 갤럭시핏3 출시일은 2024년 4월 3일 출시합니다. 갤럭시핏3 가격은 89,000원에 출시되었고 색상은 그레이, 실버, 핑크 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핏3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47mm와 갤럭시핏3 패키지 상품 가격은 499,000원, 갤럭시핏3와 급속 충전 25W PD 충전기 가격은 11만원입니다. 

 

그럼 갤럭시핏3 구입해서 얼마나 좋아졌는지 체크해 볼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다른 스마트워치와의 비교 데이터도 참고해 보세요

* 스마트워치 운동 센서 비교 결과표

* 삼성 갤럭시핏3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