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삼성

어디서 본 기분?? 삼성 올인원 Pro PC 어때? 일체형PC 추천

반응형

삼성전자가 새로운 디자인의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Pro를 선보였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어디서 본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어떤 특징을 가진 삼성 올인원PC인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체형PC, 올인원PC 추천 모델입니다. 

 

예쁜 디자인!

 

삼성 올인원 Pro는 6.5mm의 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색상이고 메탈 소재를 활용해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고 무선 키보드, 마우스까지 통일감있는 디자인으로 준비했습니다. 

 

 

너무 따라한거 아닌가?

삼성은 애플의 경쟁자이자 애플빠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흡사한 디자인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올인원 Pro 같은 경우는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매직키보드, 매직마우스 디자인을 많이 따라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말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애플 디자인과 윈도우 PC 조합을 기대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 올인원 Pro 하드웨어 좋아?

삼성 올인원 Pro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를 탑재했습니다. RAM은 32GB (LPDDR5X) 온보드 방식, 저장공간은 1TB NVMe SSD 이고 슬롯은 2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텔 아크 내장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성능적인 부분은 준수하지만 초슬림 일체형PC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데스크탑에 비해서는 성능적으로 아주 고사양은 낼 수 없는 구조적인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을 취하고 성능은 어느정도 감수해야 합니다. 

 

대신 기본적인 영상, 음악 감상을 위해 돌비 애트모스 3D 사운드 스피커를 탑재했습니다. AKG 쿼드 스피커로 우퍼 Max 5W x 2, 트위터 2W x 2 개를 탑재했습니다. 

 

삼성 올인원 Pro 디스플레이

삼성 올인원 Pro 디스플레이는 27인치 4K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AMOLED 디스플레이를 넣었으면 더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져가지 않았을까 합니다. 

 

 

AI 서비스 활용

삼성 올인원 Pro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수 있게 무선키보드에 코파일럿 키를 넣었습니다. 문서 요약, 이미지 생성 등 다양한 AI 기능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제품 연동성 강화

삼성도 애플처럼 다양한 디바이스간의 연동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삼성 올인원 Pro에서는 웹캠을 갤럭스 마트폰의 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문자 메시지 보내기, 갤럭시 기기간 파일 공유를 쉽게 하는 퀵쉐어, 태블릿과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사용 가능한 세컨드 스크린, PC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한 멀티 컨트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올인원 Pro 가격, 출시일

삼성 올인원 Pro 가격은 199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에 신경을 쓴 일체형PC라 가격대가 높습니다. 그래도 인테리어를 중요시 하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지 중 하나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시일은 4월 22일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