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삼성

이번엔 통할까? 삼성 물걸레 스팀 살균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가격, 특징 로봇청소기 추천!

반응형

삼성전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를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 LG전자 계속해서 로봇청소기를 만들어왔지만 중국 로봇청소기에 밀려 이렇다할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는데요. 이번 삼성 로봇청소기는 좋은 평가를 받게 될까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봇청소기 추천 모델입니다.

 

국내 최초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 탑재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팀 기능을 강조하고 있는 로봇청소기입니다. 요즘은 물걸레 로봇청소기가 필수인데요. 삼성 비스포크 AI는 청정스테이션을 통해 고온 물걸레 세척, 물걸레 스팀 살균, 열풍 물걸레 건조까지 더욱 깨끗하고 청결한 로봇청소기를 강조하고 나왔습니다. 

 

물걸레를 1차로 고온의 스팀과 물로 자동 세척한 뒤 2차로 100℃ 스팀 살균을 통해 물걸레의 대장균 등 각종 세균을 99.99% 없애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청소를 마친 후 55℃의 열풍건조로 물걸레를 말려주는 역할도 합니다.

 

아무래도 걸레의 경우 제대로 세척이 안되면 오염이 발생할 수 있기도 하고 단순히 물걸레로만 청소가 안되는 영역도 있죠. 그래서 스팀 살균 기능으로 그런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스팀 청정스테이션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최신 로봇청소기들이 기본적으로 구성하고 있는 자동 먼지 비움 기능과 물걸레 세척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다른 점은 로봇청소기 내에 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이 떨어지면 스팀 청정스테이션에 와서 자동으로 급수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먼지통의 경우 UV LED를 적용해 먼지 표면의 세균 증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기능도 갖췄습니다. 

 

 

AI 사물 인식 지원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더욱 정교하게 사물을 인식하고 회피할 수 있도록 AI 사물 인식 기능을 넣었습니다. 삼성은 AI 기술을 다양한 제품에 적용하고 있는데요. 로봇청소기에는 가구, 가전을 인식하여 구분하고 고체 상태의 오염 구역과 공간까지 인식을 하는 기술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사람과 반려동물, 스마트폰 충전선이나 러그 매트 등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센서는 앞부분에 3D 장애물 감지 센서가 있고 본체 위에 dToF LiDAR 주행센서가 있습니다. dToF LiDAR 센서는 기존 LiDAR 센서보다 79% 넓은 면적을 감지해 집안의 구조와 크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AI 바닥 인식 지원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5개의 센서로 바닥과 카펫을 구분해 최적의 청소 방법을 실행한다고 합니다. 물걸레 리프트 기능도 있어 바닥에 카펫이 감지되면 물걸레를 들어올리고 흡입 청소만 하게 됩니다. 

 

 

 AI 회전 물걸레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고체 상태의 오염 구역을 인식해 집중 물걸레 청소를 지원합니다. 오염구역이 발견되면 1차 청소 후 청정 스테이션으로 복귀 후 물걸레 고온 세척을 합니다. 그리고 데워진 물걸레로 오염구역을 청소해 말끔하게 청소를 하게 됩니다. 

 

엉킴 방지 브러시 탑재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모래시계 모양 구조의 엉킴 방지 브러시로 머리카락을 가운데로 모으고 그라인더로 잘라 엉킴 걱정을 줄여줍니다. 

 

홈 모니터링 기능 지원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집안을 확인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사진, 동영상을 촬영해 반려동물이 노는 모습, 집안의 보안 상태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싱스를 통해 펫 케어, 패밀리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일상 녹화 기능으로 설정된 시간에 장소를 순찰해 반려 동물의 일상을 녹화할 수 있고 반려동물의 이상 행동이 감지되면 알림을 받아 원격으로 음악 재생도 가능합니다. 

 

카메라 같은 경우는 암호화 데이터로 철저한 사생활 보호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빅스비 음성 컨트롤 지원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빅스비 음성 컨트롤을 지원해 음성으로 다양한 기능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예약 청소도 음성으로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밝은 새틴 그레이지 색상과 어두운 새틴 차콜이 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가격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가격은 출고가 기준 179만원 입니다. 가격은 다소 고가이지만 요즘 중국산 로봇청소기 가격들도 100만원을 넘어가고 있어 위에 기능들만 잘 실행이 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괜찮죠? 로봇청소기 추천 모델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