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르노

젊어진 르노삼성 SM3, 333 프로젝트로 아반떼, K3, 크루즈 고객 뺏어올 수 있을까?

by 리더유 2013. 8. 16.
반응형



르노삼성에서 준중형 세단 구매자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SM3 333 프로젝트라는 건데요. 





타사 준중형 차량(아반떼, K3 크루즈) 구매 후 3개월 이내 실망한 사람들이 있다면 3일간 SM3 시승 후 맘에 들면 차를 SM3로 교환해 준다는 이벤트 입니다. 정말 파격적인 행사죠? 


보통 차를 구입 후 맘에 들어 하는 사람도 있지만 3개월 정도 타보면 실증 내는 사람도 많이 있거든요~ 그리고 한번씩 후회를 하기도 하죠~ 저 차 살걸 하면서!!! 르노삼성도 이 점을 고려하여 생각한 이벤트 입니다. 르노삼성 SM3를 접하지도 못하고 후회한 사람들에게 SM3 를 경험 후 선택하라는 겁니다. 


그러니 이번 기회를 통해 어쩌되었든 후회가 되신다면 3일간 SM3를 경험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르노삼성 SM3는 어떤차? 


르노삼성 SM3 는 출시 당시 준중형차의 센세이션을 불러왔을 정도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보통의 준중형차 보다 차체가 크고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이었거든요~ 하지만 준중형차의 치열한 경쟁속에 밀리면서 이번에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SM3를 출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럼 얼마나 매력적인 준중형차인지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 쿠페 같은 느낌의 SM3 ! 너무 예쁘죠~ 

경쟁 준중형차들에 비해 날렵하면서도 길게 빠진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주행 모습을 보면 중형차의 느낌도 많이 납니다.

다른 준중형차에 비해 커보인다는 것이 SM3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휠도 더욱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었고 그릴, 램프까지 스포티한 느낌이 매력적입니다. 

백미러 색상을 블랙으로 처리한 점도 더욱 젊어진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포인트입니다.








계기판도 최근 유행하는 디지털 계기판이 적용되어 화려하면서 스포티함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연비는 동급 최고 연비인 15.0km/l 입니다. 

준중형차는 합리적인 구매를 하는 소비층이 많기 때문에 연비는 차를 선택할때 가장 신경써야 할 포인트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준중형차죠~

물론, 차의 진정한 매력은 시승을 통해 느낄 수 있으니 

무엇이 되었든 조건이 된다면 3일간 시승을 해보는 건 좋을것 같습니다. 

 


르노삼성 SM3 333 프로젝트 자세히 보기!


어떤 이벤트 인지 먼저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M3 333프로젝트 영상!



르노삼성 SM3 333 프로젝트는 말그대로 타 차종을 3개월 이내 구입한 사람들에게 한번더 SM3를 선택할 기회를 준다는 겁니다. 


참여 신청 기간은 8월 20일까지니까 서두르셔야 겠네요~ 그리고 결정이 되었다면 2박 3일간 SM3를 시승하게 됩니다. 색다른 경험이 되겠죠? 차를 꼭 바꿔야 하는 건 아니니 부담없이 SM3를 접해 볼 기회입니다. 



SM3 333 프로젝트 바로가기!


차량 교환을 원한다면 8월 31일까지 테스트 드라이브 차량을 전달받은 지점에 구매 의사를 전달합니다. 그럼 원하는 SM3 모델 상담 후 현 보유 차량 중고차 견적을 확인하게 됩니다. 판매는 엔카를 통해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보유차량의 신차 가격과 중고차 가격의 차이를 확인 후 금액을 지원하게 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는데 10번째 교환 고객까지는 취등록세 까지 최대 100만원 지원이 된다고 하니 손해 없이 차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괜찮은 이벤트죠? 3개월 이내 구입한 사람들이 꽤 될 것이니 한번은 경험해 보시길 강추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SM3 333 프로젝트 꽤 이색적인 이벤트죠? 

아마 자신감이 없었다면 이런 이벤트를 할 수도 없을 것입니다. 

금방 밝혀지니까요~~~ 


뭐가 좋길래 그러는지 꼭 한번 체험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