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눈요기

2008 국제뷰티엑스포 (Beauty Expo Korea) 참관기 - 화진화장품

by 리더유 2008. 12. 18.
반응형
2008 국제뷰티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왜 갑지가 뷰티엑스포냐 그러실수 있는데.. 제가 이쪽 업계에 종사하는지라  ^^*
행사장 분위기가 어땠는지 간단하게 즐겨보세요~ ^^




행사는 코엑스 3층 대서양홀에서 진행됐었습니다.
일단 이름 하나는 멋지죠~ ㅎㅎ


참가 기업이랑 행사 내용들이 나와 있습니다.
오늘 유심히 볼곳은 화진화장품!  어디있드라~~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화진화장품 부스~
빨간색의 화려함이 강렬하게 눈에 확 들어옵니다~ ㅎㅎ


직사각형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부스디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기업 다운 디자인 ^^
이번 행사에서 가장 대규모 부스였고 디자인도 혼자 튀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로고가 젊은 감각으로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작업은 국제적인 브랜드 기업인 인터브랜드가 진행했다는.. 역시~ 대단^^


여긴 안내데스크~
별다른건 안주고 쇼핑백하고 홍보물을 나눠 좋습니다.
이름만큼 큰 행사가 아니라 별 다른건 준비 안했습니다.


여긴 메이크업 시연을 잠깐 잠깐 보여준 곳입니다.
여성들이 많이 좋아 하더군요~  ^^


내부는 화이트로 편안한 휴식과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럼 화진화장품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화진화장품에서 고가 라인을 형성한다는 레이앙스입니다.
생김새 부터 남다른 포스가~~


대표 주력 상품인 이시오에 골드입니다.
금처럼 생겼지만 금은 아닙니다. ㅎㅎ


산뜻한 이미지의 이시오에 프라임


얼마전에 출시한 감각적인 이미지의 센서티브 입니다.


이것도 얼마전에 출시한 루시스 입니다. 


용기들이 아기자기하게 예쁘죠~
디자인이 경쟁력!!


행사장 분위기~
보시는 바와 같이 큰 회사도 부스에 신경쓴 회사들도 없었습니다.
국제뷰티엑스포라는 말이 무색하게 많드네요~
경기가 안좋아져서 그런가? ㅡㅡ;

그래도 관람객은 많아서 복잡복작은 했습니다. ^^



지금까지 국제뷰티엑스포 현장을 간단하게 살펴봤는데..
화진화장품 아니었으면 완전.. 박람회 분위기 우울했을듯~
국제뷰티엑스포가 장수하는 박람회로 남으려면 노력좀 해야겠습니다. ^^

이상 눈으로 행복을 전하는 리더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