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컬럼

벤틀리 사고 논란! 또다른 갑질인가? - 벤틀리 컨티넨탈 GT

by 리더유 2015. 1. 12.
반응형

슈퍼카로 불리는 벤틀리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공포의 질주를 했습니다. 차를 추돌하고 바퀴가 빠진 상태에서도 질주를 멈추지 않으며 도심을 파괴했고 차를 훔쳐 달아나 그 차도 추돌사고를 내서 잡힌 사고 입니다. 그런데 뉴스를 보니 경찰은 운전자가 체포 대상이 아니라며 돌려보냈고 이번주 소환해 사고경위를 묻는다고 합니다. 이건 또 무슨 소리인가요?





사진 출처 : MBN 뉴스 영상


벤틀리 사고도 그냥 사고가 아닙니다. 부딪힌 차는 전복이 되었고 그런 차를 놔두고 도주를 했습니다. 안에 임산부나 아이라도 타있었으면 어쩔뻔 했나요??? 그리고 차를 훔쳐서 도망을 가기도 했고요~ 이건 현행범에 속합니다. 그런데 집으로 귀가를 시키다니요~ 그것도 사고 경위도 묻지 않고 음주 여부만 확인 후 돌려 보냈다고 합니다.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일이죠~



사진 출처 : MBN 뉴스 영상


벤틀리를 보아하니 벤틀리 컨티넨탈 GT인거 같은데 가격이 2억 3천만원에서 2억 8천만원 정도 하는 차입니다. 운전자 나이가 30대 중반이라고 하니 엄청난 재벌의 자녀이겠지요~ 그렇지 않고서야 저런 큰 사고를 내고 집으로 귀가할 수는 없지요!! 도주까지 한 사람을 말입니다.


대한민국은 2015년을 갑질 논란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땅콩사건, 백화점 모녀사건, 벤틀리 사고 도주까지 돈이 많으면 안되는게 없다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 씁쓸한 현실이지요~


그럼 오늘 처참하게 부서진 차량으로 짐작되는 벤틀리 컨티넨탈 GT를 확인해 보세요~



벤틀리 컨티넨탈 GT 입니다. 문이 투도어로 보이는 것으로 보아 이 모델이 맞지 않을까 합니다. 아닐수도 있고요~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가격은 2억 3천만원에서 2억 8천만원


어마어마한 가격입니다.


그래서 국내에 몇대 없는 차이기도 합니다.


당연히 몇안되는 갑부중에 한 사람이겠지요~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휘발유차로 연비가 6.3km/l~7.5km/l 수준 밖에 안됩니다.


재력이 안되면 구매도 못하지만 유지도 못합니다.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벤틀리 컨티넬탈 GT



오늘 이차에 부딪힌 차량들은 그 충격이 이만저만 아니 었을 것 같습니다.


추돌사고지만 차가 뒤집힐 정도였으니 얼마나 쎄게 받았는지 상상이 가실 것입니다.



최근 부유층의 갑질 논란과 벤틀리 사고 사건도 큰 맥락에서는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운전자가 젼혀 죄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행동하고 있거든요~


부딪힌 것만 생각하고 도망갈 생각만 했지..


사람이 다쳤는지? 차를 훔치는게 죄인지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찰의 대응도 재미있죠~


잡고 놔주다니요~~


누구의 자식이였을지 궁금해집니다. 


재벌의 손에 의해 움직이는 대한민국!


정말 바로 잡힐 수 있는것인가요? 아니면 그냥 그렇게 살아가야 하는 건가요?


대한민국의 현실이 참 슬픕니다. 

[관련글]

- 아우디 스마트워치! webOS 기반 LG 스마트워치 LG-W120L 깜짝 공개!

- LG G플렉스2 CES2015 대거 수상! 이유있는 지플렉스2 돌풍.

- 임세령차 포르쉐911 이게 놀랄일인가?? 재벌 2세와 포르쉐9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