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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임팔라 출시 준비! 그랜저, K7 잡을까?

by 리더유 2015. 6.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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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임팔라가 광고 촬영까지 마치면서 드디어 한국 출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임팔라 한국 출시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바라 과연 그랜저, K7을 넘어서는 인기를 모을지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쉐보레 임팔라를 보면서 그 가능성을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임팔라 디자인 경쟁력 좋다!



쉐보레 임팔라 입니다.


알페온과 비교했을때 디자인 만큼은 확실히 국내에서 통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국내 소비자들은 뚱뚱한 디자인 보다는 샤프한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알페온은 분명 좋은차였지만 다소 둔해보이는 디자인에 실제로도 무겁고 연비도 안좋아 소비자의 외면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쉐보레 임팔라의 출시를 고대했던 것입니다.


현대차의 독과점도 견제하고 해외에서 인기 있는 차를 타고 싶은 바램도 들어가 있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사이즈는 꽤 큰편입니다.


실내 공간이 잘 나온 차라 큰 차를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이 가능한 차입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아쉬운점이라고 한다면 후면 모습이 그리 예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너무 평범하게 나왔는데 이 부분이 한국형 디자인으로 개선이 될지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쉐보레가 약간 우리나라 취향에 맞게 바꾼다고 했으니까요~



그리고 쉐보레 임팔라 헤드램프에도 LED 라인을 넣는다고 한 거 같은데 어찌될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지금 디자인만으로도 충분하니 이대로만 잘 나오면 좋겠습니다. 







쉐보레 임팔라 실내 모습입니다.


대시보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만 합니다. 



그리고 이런 아기자기한 포인트까지!!


쉐보레 임팔라는 실내 공간 효율성이 돋보이는 세단입니다.



넉넉한 뒷자리 공간도 매력적입니다.


럭셔리한 패밀리 세단으로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간 무드등까지~~


스포티한 감성으로 젊은층부터 중년세대까지 충분히 커버 할 수 있는 차라 생각되네요~


쉐보레 임팔라! 그랜저, K7 잡을 수 있을까?



압도적인 판매량을 가져가고 있는 그랜저!


그랜저는 이제 국민차라 할 정도로 항상 판매량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차인데요~


그래서 경쟁 차종들이 쉽게 대적하기 힘든 차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소비자 반응이 심상치 않습니다.


능력이 되는 사람은 외제차로 빠르게 소비 패턴이 넘어가고 있고


대안이 없던 소비자들도 같은 가격대에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면서


꼭 현대차를 선택해야 할 이유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쉐보레가 어떤 전략으로 나오느냐에 따라 판도는 충분히 바뀔수 있습니다.

기아 K7은 점점 디자인이 산으로 가면서 사람들의 관심에서 멀어졌지만


풀체인지 모델이 곧 출시되기 때문에 얼마나 잘 나오느냐에 따라 반응은 확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마 쉐보레 임팔라의 가장 큰 적수가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가격 경쟁력에 따라 결과가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쉐보레 임팔라 공격적인 가격으로 출시되길!



쉐보레가 가장 못하는게 있다면 자기의 브랜드 가치를 너무 높게 잡는다는 것입니다. 


이미 쉐보레는 국산차와 같은 대접을 받기 때문에 수입차라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그리고 쉐보레 임팔라의 기대 가치가 높다고 가격대를 높여 잡을 수 있는데 절대 그렇게 나와서는 경쟁이 안됩니다.


토요타 캠리도 저렴한 가격대로 기대를 모았지만 국내 출시 가격을 너무 높게 잡아 사람들로 외면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높아지면 사람들은 다른 수입차에 눈길을 돌리게 됩니다.


폭스바겐 세단과 가격이 비슷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이번에는 철저하게 공격적인 포지션으로 나와야 합니다.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낮추고 그랜저보다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시해야 판도를 확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쉐보레 임팔라 기대되시죠?


제발 쉐보레가 욕심 부리지 않고 좋은 가격으로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쉐보레 임팔라로 현대기아차의 독과점도 해소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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