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가성비 미쳤다!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 어때? 가성비 고속 충전기 추천!

반응형

투키 Toocki 제품들은 종종 말도 안되는 특가로 제품을 풀면서 가성비의 끝판왕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아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를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해 두세요. 가성비 고속충전기 추천 모델입니다

 

*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 할인 가격 확인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 괜찮아요?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가 저렴하게 나왔다고 하지만 제품이 별로면 사실상 쓰레기가 되겠죠. 하지만 이 고속충전기 괜찮은 스펙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사이즈가 작은게 장점입니다. 사이즈가 크면 아무래도 휴대성에서는 아쉬울 수 밖에 없는데요.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집에서도 부담없이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이렇게 작아질 수 있는건 GaN 기술이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GaN 기술은 발열을 효과적으로 잡은 고속 충전 기술입니다. 그래서 충전기 사이즈도 작아질 수 있습니다. 

 

즉,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어디든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20W USB-C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요즘 고용량의 충전기들도 많지만 20W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무난하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충전기입니다. 

 

 

그리고 안전한 충전을 할 수 있게 6중 보호 기능이 들어갔습니다. 과충전 보호, 과전류 보호, 과전력 보호, 과전압 보호, 단락 보호, 과열 보호가 됩니다. 저렴한 충전기들은 이런 안전 기능이 들어가 있지 않아 불안한데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는 잘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컬러풀한 색상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사이즈에 센스있는 색상 라인업으로 유니크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 괜찮죠? 몇 천원 안하는 가성비 고속충전기 추천 모델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키 Toocki GaN PD 20W C타입 고속 충전기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