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살까 말까? 화이트라 예쁜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구글 안드로이드TV 추천

반응형

요즘은 중소기업 TV들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저렴한 가격이지만 예쁜 디자인과 놀라운 성능으로 TV의 기본 가치에 충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20만원대 라익미 NF43 화이트 43인치 스마트TV를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안드로이드TV 추천 모델입니다. 

 

라익미 NF43 THE AI 오프화이트 스마트 구글 TV 첫만남!

 

라익미 NF43 THE AI 오프화이트 스마트 구글 TV 패키지 입니다. 43인치 TV라 패키지도 아담합니다. 

 

 

라익미 NF43 THE AI 오프화이트 스마트 구글 TV 구성품은 본체, 스탠드, 리모컨, 배터리가 제공됩니다. 스탠드만 조립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디자인 예쁜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TV

 

라익미 NF43 THE AI 오프화이트 스마트 구글 TV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프화이트의 산뜻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레임이 올 화이트 색상이라 인테리어 포인트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베젤도 초슬림이라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면 가운데에는 Like me (라익미) 브랜드명이 새겨져 있고 그 아래는 리모컨 센서가 있고 하단부에 컨트롤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탠드도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고 

 

후면도 올화이트 색상입니다. 일반적인 TV와 달리 화사한 컬러로 라익미 NF43 THE AI 오프화이트 스마트 구글 TV 만의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풍분한 연결 단자 제공!

 

라익미 NF43 THE AI 오프화이트 스마트 구글 TV는 풍부한 연결단자도 갖추고 있습니다. 왼쪽 옆면에는 USB-A 타입 포트 2개가 있고 HDMI 포트 2개가 있습니다. 쉽게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그리고 하단부에는 RJ45, OPTICAL 광학 단자, 이어폰, 컴포지트 비디오 입력 단자, RF단자, HDMI 단자 1개가 있습니다. 풍부한 연결단자를 제공해 다양한 주변 기기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리모컨 어때?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리모컨입니다. 구글 안드로이드TV를 직관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 USB, 프라임비디오 핫키가 있어 다이렉트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디스플레이 어때?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디스플레이는 VA패널이고 1920 x 1080 FULL HD 해상도 입니다. 고가의 TV처럼 색감 표현이 좋은것은 아니나 가성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품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면 밝기는 최대 200nit를 지원하고 3,000:1 정적명암비, 9.5ms 응답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로 영상 보는 느낌입니다. 화질 괜찮죠? AV1 코덱을 지원해 기존 코덱보다 30% 이상 좋아진 압축 효율과 디코딩을 통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괜찮아요!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스피커는 10W + 10W 돌비사운드를 지원합니다. DTS Studio Sound 탑재로 괜찮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스마트TV 구글 안드로이드 TV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는 구글 OS3.0이 탑재된 구글 TV 안드로이드 TV 입니다. 

 

구글 TV는 가장 풍부한 앱 생태를 가지고 있고 AI 기술로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를 볼 수 있게 지원합니다. 홈화면에서는 OTT 서비스와 연계한 추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고 

 

 

아래로 내리면 설치된 앱 확인, 최다 판매 영화, 인기TV 프로그램 등 큐레이션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 TV에는 현재 10.000여개의 다양한 TV 앱을 지원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OTT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제약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OTT 시대라고 하죠.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OTT 서비스를 통해 무궁무진한 영상 컨텐츠를 볼 수 있고

 

 

유튜브도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TV도 답게 최적의 앱 사용을 지원합니다. 

 

 

반응속도 괜찮아요!

 

스마트 TV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하드웨어 스펙도 중요한데요. MT9612 쿼드코어 칩셋이 들어갔고 RAM은 1.5GB, 저장공간은 8GB 입니다. 스펙이 좋다고 볼 수는 없지만 스마트TV에서는 요구하는 스펙이 높지 않기 때문에 쾌적한 반응 속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활용!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는 구글 안드로이드 TV이기 때문에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나만의 AI 비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어벤져스를 검색하면 관련된 검색 결과를 보여주고 선택해서 들어가면 관련 OTT 서비스에서 바로 볼 수 있게 지원합니다. 

 

그리고 홈 IoT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구글 홈에 연결된 홈 IoT 장비들을 가볍게 음성으로 컨트롤하고 응답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시청 환경 관리 지원!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는 키즈 맞품형 프로필을 지원해 연령에 적합한 컨텐츠를 추천하고 유해 사이트 접속 제한, TV 시청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 내장!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는 구글 안드로이드 TV이기 때문에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보던 컨텐츠를 바로 이어볼 수 있어서 상황에 따라 활용도가 좋습니다. 

 

블루투스 5.0 무선 연결 지원!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무선 이어폰을 연결해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키보드, 스피커도 블루투스 연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 TV 괜찮죠? 고가의 TV에 비하면 분명 부족한 점도 있지만 20만원대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경쟁력있는 중소기업TV 입니다. 가성비 좋은 스마트TV 추천 모델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라익미 NF43 43인치 스마트TV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