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게임개발자 되는법! 놀라운 무료 게임개발학원 국비지원 뉴딜일자리 교육생 모집

반응형

서울시에서는 청년들의 취업 연계를 위해 경쟁력있는 기술 교육과 양질의 일자리를 연계하는 뉴딜일자리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들이 댜양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것인데요. 미래 직업에 대한 고민을 하는 분이라면 이번 국비지원 뉴딜일자리 무료 교육생 모집을 잘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래를 위한 선택 게임개발자 

출처 : 유니티 홈페이지

 

세상은 너무나 빠르게 변하고 있고 이에 맞게 직업의 선택 기준도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당연시 되었던 일들을 로봇이 대체하기 시작했고 인공지능(AI), Chat GPT 등 사람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이 우리의 직업 선택 기준을 많이 바꿔 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직업 선택시 오랫동안 경쟁력을 가져갈 수 있는 일자리가 중요한데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게임개발자도 미래 기술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일자리라 주목해 보시면 좋습니다.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무료 교육 

 

이번에 모집중인 2024 서울시 뉴딜일자리 사업 유니티 기반 게임 ·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은 유니티 엔진(게임 엔진)을 이용한 게임이나 XR콘텐츠 개발 기법을 습득하고 있거나 관련 교육을 수료한 서울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 지식을 실제 업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는 과정이라 보시면 되는데요. 2D/3D 기능 구현과 VR/MR 콘텐츠개발, 네트워크 연동 등 핵심 교육을 받을 수 있고 4인 1팀으로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으면서 실전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 산출물을 [메타버스 엑스포 2024] 전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대중의 피드백을 받아 취업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도 하는 실무형 취업 연계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교육생 산출물을 전시하고 사람들의 평가를 받으면서 보완해야 할 점들을 파악하고 발전 시켜 나가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실감메타버스콘텐츠협회 협약 기업의 채용 요건에 따른 맞춤형 인턴십도 지원하고 있어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게 무료라고요? 유니티 기반 게임 ·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프로그램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은 실제 게임개발학원에서 전문적인 교육 과정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니티 게임 콘텐츠 개발 84시간, VR/MR 콘텐츠 개발 49시간, 네트워크 및 최적화 63시간을 알차게 배우고 프로젝트를 133시간 동안 분하고 성과 발표회를 갖습니다. 그리고 메타버스 엑스포 2024 6월 26일(수)~28(금) 까지 출품하고 최종적으로 포트폴리오 및 취업 컨설팅을 받는 장기간의 프로젝트로 진행됩니다. 

 

놀라운점은 이런 양질의 프로그램이 게임개발학원 국비지원으로 다 무료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비용을 들여서 배우는 교육을 무료 교육으로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놀라운 게임개발학원 국비지원 뉴딜일자리 교육 혜택

게임개발학원 국비지원 뉴딜일자리 교육생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놀랍습니다. 실습 장비를 모두 지원합니다. 노트북, HMD를 지원해 장비에 대한 부담없이 교육 받을 수 있고 교육수당도 일 25,000원씩 지급 받습니다. 대박이죠? 교육도 무료인데 매일 교육수당까지 받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확인했듯이 메타버스 엑스포 2024 참가지원, 인턴십 연계까지 취업에 필요한 과정들을 다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무료 교육 모집 안내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무료 교육 모집 기간은 2024년 2월 26일(월)~4월 14일(일)까지 진행됩니다. 그 다음 서류평가, 면접통보, 면접까지 진행 후 진짜 교육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을 선별하게 됩니다. 모집정원은 20명이니 잘 준비해서 도전해 보세요. 

 

중요한 건 참여 조건인데요. 만 18세~만 39세 이하의 서울시 시민 미취업자이거나 고졸,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은 불가) 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교육 수료 후 취업 연계가 가능한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우대사항으로 C# 프로그래밍 및 유니티 엔진 교육 수료자 또는 학습자,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게임 및 VR 콘텐츠 개발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하니 관련 꿈을 키워 왔던 분들은 꼭 도전해 보세요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무료 교육과정 등록안내

 

https://www.ndkovaca.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신청서 접수 메뉴가 있습니다.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교육장소

 

교육장소는 메디치교육센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에서 진행됩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옆에 있는 곳이라 접근성이 좋고 교육 환경도 좋습니다. 

 

교육 관련 문의는 02-554-0402 나 desk@kovaca.or.kr 이메일로 문의도 가능하니 문의하셔도 됩니다. 

 

게임 개발자 되는법 유니티 엔진 기반 게임 XR 콘텐츠 개발자 과정 잘 참고하셨나요? 게임개발자 되는법을 실질적으로 배우고 현실화 시킬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니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