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저렴한데 좋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사운드피츠 고프리2 추천

반응형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사운드피츠 고프리2(SOUNDPEATTS GoFree2)를 사용해 봤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큰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놀라운 소리와 활용도를 보여줬는데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모델입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 패키지 

 

사운드피츠 고프리2 패키지 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이지만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보여지는 스펙도 놀랍습니다. 패키지에 보면 고해상도 오디오 Hi-Res AUDIO, LDAC 코덱을 지원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음원을 제대로 들을 수 있는 무선이어폰(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 충전 케이스 

 

사운드피츠 고프리2(SOUNDPEATTS GoFree2) 충전 케이스 입니다. 오픈핏 방식의 무선 이어폰이기 때문에 케이스 사이즈는 조금 큰 편입니다. 그리고 매트하게 표면을 처리해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습니다. 

 

케이스 후면에는 USB-C 타입의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전면에는 배터리 상태.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는 LED 램프가 있습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 케이스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오픈 이어 디자인이라 와이드하게 장착되어 있는 유닛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충전 케이스를 포함해 사용할 경우 무려 35시간이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스에서 유닛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안정된 거치를 할 수 있게 디자인 그대로 틀이 있고 충전 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그네틱 방식으로 근처만 가면 찰칵 달라붙게 되어 있습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 유닛 확인

 

사운드피츠 고프리2는 일반적인 이어폰과는 다른 형태의 귀에 걸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의 최대 장점은 거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달리기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편하게 귀에 걸고 달릴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를 귀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누가 착용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귀에 거는 부분이 무게 중심을 잡을 수 있게 설계되어 흘러내림 없이 안정된 착용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안쪽면에는 스피커 홀이 있습니다. 오픈 이어 방식이라 귀를 다 막지 않고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귀를 막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주변과의 의사소통도 원활해서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습니다. 

 

 

컨트롤은 좌우 유닛 부분을 터치해 볼륨 조절, 다음곡, 이전곡, 플레이, 정지, 시리 호출 등 다양한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 사운드 어때? 

 

아무래도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니 사운드가 아쉽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의 경쟁력은 사운드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형 16.2mm 드라이버를 탑재해 풍부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스 향상 기술까지 더해 오픈 이어 방식이지만 풍성한 저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Hi-Res 오디오를 지원해 무손실 음원을 감상해 보면 섬세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반전 매력의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모델입니다. 

 

사운드피츠 고프리2 이렇게 사용하세요!

 

사운드피츠 고프리2는 오픈 이어 방식이니 주변 사람과 소통을 하면서 사용할 때 좋습니다. 보통의 커널형 이어폰은 귀를 완전히 막으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 아니더라도 외부와의 소통에 제약이 생깁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누가 부를때 바로 반응할 수 있는 오픈 이어 방식을 사용해 보세요. 편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통화 품질도 좋습니다. 노이즈 제거를 통해 또렷한 음성 통화를 지원해 다른 일을 하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한테도 좋습니다. 커널형 이어폰 같은 경우는 귀를 완전히 막기 때문에 청각 건강이 안좋아질 우려가 있는데요. 오픈형은 소리를 가볍게 흘려 듣기 때문에 청각 건강에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이어폰의 경우 아이들은 착용하기가 힘들어 헤드폰을 사용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사운드피츠 고프리2는 귀에 거는 방식이라 아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귀에서 쉽게 분리가 안되니 관리 하기도 편하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습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 할 때 좋습니다. 자전거 같은 경우 귀를 막는 이어폰은 안전에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어 추천하지 않습니다. 오픈 이어 방식을 사용하면 주변의 소리도 들으면서 음악 감상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달리기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골전도 이어폰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귀에 거는 방식이라 편하고 주변과의 소통이 원활하기 때문인데요. 사운드피츠 고프리2도 오픈 이어 방식이라 달리기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주변과의 소통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운드피츠 고프리2 방수는 IPX5를 지원해 땀으로부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 이어 디자인의 사운드피츠 고프리2 괜찮죠?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만족스러운 가성비 블루투스 이이폰(무선 이어폰) 추천 모델이니 잘 참고해서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사운드피츠 고프리2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