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놓치면 후회! 게임개발학원 무료! 청년취업사관학교(새싹) with 어소트락 확인!

반응형

취업난이 갈수록 심해지는 요즘 서울시는 청년취업사관학교(새싹)을 통해 청년들의 창업, 취업 연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청년취업사관학교는 양질의 직업 교육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들을 많은 청년들이 누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모집중인 영등포 캠퍼스 SW 6기는 어떤 교육 프로그램인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리얼 공인 교육센터인 어소트락에서 받게 되는데요. 진짜 게임개발학원 무료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 교육 프로그램 

 

서울시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SW혁신 인재를 양성하고 적소공급을 하기 위해 조성한 프로젝트입니다. 새싹의 의미는 Seoul Software Academy를 의미하는 것으로 주요 단어를 뽑아 SeSAC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의미를 더해 SW 인재 양성을 위해 '싹'을 틔우고 성장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서울시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이 호평을 받는 이유는 200개가 넘는 기업들이 현장에서 실제로 필요로 하는 기술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분석해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언리얼엔진 게임 프로그래머 양성 과정

 

이번에 모집하는 쳥년 취업사관학교 새싹 영등포캠퍼스 SW 6기 언리얼엔진 게임 프로그래머 양성 과정은 갈수록 중요해져 가는 언리얼엔진에 대해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C++)와 자료구조, 알고리즘 능력 함양을 목표로 하고 있고 리얼타임엔진 언리얼엔진에 대한 기초 능력 함양, 콘텐츠 프로그래밍 능력 함양, 멀티플랫폼 개발 능력 함양, 멀티플랫폼 개발 능력 함양, 싱글플레이 게임 제작 능력 함양, 멀티플레이 게임 제작 능력 함양, 대규모 오픈월드 제작 능력 함양(MMO-RPG, BattleRoyal 등),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능력 함양(소캣 서버, 데디케이트 서버)

 

게임회사들이 요구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1회성 교육이 아니라 장기간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교육을 받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아래의 내용을 보세요

 

위와 같은 교육 내용들은 실질적으로 게임 회사들이 요구하는 업무 능력입니다. 스마트한 세상이 되면서 산업 구조도 많은 변화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러며서 뜨는 직종과 지는 직종이 있는데요. 게임 개발자 같은 경우는 미래 유망 직업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개인화된 사회가 되면서 모바일 게임을 더 많이 즐기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곧 게임기라는 말이 있죠. 그래서 직업을 선택할때는 앞으로의 산업 구조 변화도 잘 보셔야 합니다. 

 

 

언리얼엔진 게임 프로그래머 양성 과정 강사 및 멘토

 

언리얼엔진 게임 프로그래머 양성 과정 강사는 게임개발학원 어소트락 박성우 강사가 진행합니다. 다양한 실무이력으로 게임 프로그래머로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어소트락은 동아시아 최초 언리얼 공인 교육기관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인증받은 언리얼 엔진 공인교육기관으로 검증 받은 만큼 그 어떤 곳보다 잘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개발학원이 무료라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언리얼엔진 게임 개발 프로 양성과장 멘토진도 빵빵합니다. 현재 회사에서 실질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멘토들에게 코칭을 받을 수 있어 궁금한 점, 꼭 알아야할 것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게 가장 강력한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이야기이니까요. 

 

청년취업사관학교(새싹) 영등포 캠퍼스 SW 6기 신청 자격, 신청 일정 등

 

청년취업사관학교(새싹) 영등포 캠퍼스 SW 6기는 3월 8일부터 모집을 시작했고 4월 21일 모집이 완료됩니다. 신청 자격은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 분야별 기초지식을 갖춘사람, 교육 수료 후 6개월이내 취업의지가 강한분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딱 22명만 받고 교육비는 전액 무료 입니다. 대박이죠. 진짜 게임개발학원 무료 혜택입니다. 

 

이 교육을 받고자 하는 분이라면 서류를 신청하면 되고 면접을 통해 선발하게 됩니다. 교육기간은 총 6개월 월~ 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중간 평가를 받습니다. 진도의 30~50% 진행 후 중간평가를 통해 계속 교육을 받을 수 있을지 점검하게 됩니다. 그리고 계속 잘 따라간다면 포트폴리오 제작과 매칭데이, 취업지도 및 현직자 멘토링을 통해 취업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청년취업사관학교(새싹) with 어소트락 잘 참고하셨죠? 좋은 일자리,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좋은 혜택이니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SeSAC 영등포 캠퍼스 6기 언리얼엔진 게임 프로그래머 양성과정 사이트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